대부분의 사람들은 소개팅 전 프로필 사진만으로 '이 사람의 성향은 이렇구나'라고 판단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소개팅을 앞두고 있다면 카톡 프로필이 남에게 호감을 살만한 사진인지 아닌지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성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카톡 프로필 사진찍는 방법

 

1. 진한 화장보다는 '민낯' 느낌의 기초화장을~

스모키 화장이나 컨투어링 메이크업같은 진한 화장은 인상을 강하게 만들어 처음 보는 사람들이 쉽게 다가가기 어렵게 만들 수 있으므로 피부와 립스틱만 바른 기초화장이 좋습니다.

 

 

2. 과도한 노출은 자제하세요.

지나치게 짧은 바지나 치마 혹은 가슴이 너무 깊게 파인 옷을 입은 프로필 사진은 상대로부터 '야하다'는 생각을 갖게 만들 수밖에 없습니다. 남자들은 '섹시한 여성'을 선호하지, '야한 여성'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3. 몸의 선이 드러나는 옷을 입으세요.

야한 노출은 전혀 없지만, 실루엣만으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몸매는 남녀 누구나 선호합니다. 이렇듯 몸의 선이 드러나는 옷을 입으면 몸의 선이 전혀 야하지 않고 아름답게 느껴져 당신을 분위기 있는 여성으로 만들어 줍니다.

 

 

4. '셀카'는 개인적인 공간에서 편하게 찍으세요.

평소 생활하는 자신의 방에서 편안한 분위기로 사진을 촬영하면 가장 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올 것입니다. 한 결혼정보 회사가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남성의 58%가 '자연스러운 셀카'에 가장 호감이 간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5. 자신의 취미가 엿보이는 사진을 찍으세요.

취미를 알려줄 수 있는 프로필 사진은 남는 시간을 어느 하나 허투루 쓰지 않는 성실한 여자라는 이미지를 갖게 합니다. 또한 끊임없이 무언가를 배워 자기계발을 하는 모습은 상대로부터 배울 점이 많겠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6. 아이나 동물과 함께 있는 사진을 찍으세요.

아이와 동물을 좋아하는 모습은 상대로 하여금 '착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줌으로써 호감도를 상승하게 합니다.

 

 

7. 고가의 물건 자랑은 삼가하세요.

고가의 가방, 지갑, 차 등을 강조한 사진은 당신을 '허세'있는 사람으로 생각하게 합니다. 물론 내 돈 주고 산 물건들을 자랑하는 게 잘못된 일은 아니지만 첫인상이 허례허식한 여자로 보인다면 그 이미지를 바꾸기 쉽지 않습니다.

 

 

8. 연예인 사진은 되도록 피하세요.

여자 연예인을 프로필로 설정할 경우 자존감이 낮아 보일 수 있습니다. 반면 남자 연예인을 프로필로 설정할 경우 연예인만 쫓아다니는 듯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