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 마셔도 자꾸 지워지는 탓에 하루에도 몇 번이고 다시 바르게 되는 립스틱. 그런데 사용할수록 립스틱 모양이 사람마다 모두 다르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더 놀라운 사실은 립스틱 모양으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립스틱 모양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1날카로운 곡선

내면에 정과 사랑이 넘치는 사람으로,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며 좋아합니다.

또한 창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동물 중에서도 특히 강아지를 좋아합니다.

 

 

2날카로운 대각선

카리스마와 야심이 있는 사람으로, 천성적으로 리더십이 있으며 모임에서 항상 중심을 지키며 사람들을 이끕니다.

또한 책임감도 투철해 리더로서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3동그란 모양

외향성과 내향성 성격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사람들과 잘 어울려 사교 모음에 자주 나가지만 반대로 내향적인 성격을 동시에 갖고 있어 혼자 있는 시간을 중요시 여깁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별로 쓰지 않으며 생각이 확고하여 남들 앞에서 당당하게 의견을 밝히며 배짱도 있습니다.

 

 

4네모난 모양

위트가 넘치고 유머감각이 뛰어난 사람으로, 센스가 있으며 지적이며 유머 감각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종종 남들과 대화하며 언쟁으로 발전될 여지가 있으니 과한 농담은 미리 생각해야 합니다.

 

 

5. 원래 모양과 비슷

규칙을 어기지 않으며 누군가를 실망시키거나 기분을 상하게 하는 행동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6. 평평하지만 가운데가 오목한 모양

하나의 목표를 세우면 성취를 위해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모든 것을 투자하며, 이를 위해 모험을 즐기고 두려움도 없는 사람으로, 사회생활을 할 때 일의 성과를 잘 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7뾰족한 모양

높은 지능으로 똑똑하게 일을 처리하는 뇌섹녀 스타일.

하지만 종종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건방지거나 예의가 없다고 볼 수 있으니 항상 겸손함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