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로 떠나는 휴양 여행, 유서 깊은 곳으로 떠나는 명소 여행, 혹은 미식여행 등등....

이상적인 여행은 저마다 다르지만, 결국 여행은 당신 자신을 위한 것입니다.

 

 

경험하면 좋을, 여행의 10가지 유형

 

1. 혼자 떠나는 여행

 

 

2. 떠나기 직전 행선지를 정하는 즉흥 여행

 

 

3. 디지털 디톡스 여행

 

 

4. 트레킹 여행

 

 

5. 현지인과 직접 어울리는 홈스테이식 여행

 

 

6. 아무것도 하지 않는 여행

 

 

7. 수중 스포츠를 위해 떠나는 여행

 

 

8. 봉사하는 여행

 

 

9. 좋은 술을 마시기 위해 떠나는 여행

 

 

10. 반려 동물과 함께 하는 여행